E MART 글로벌 마케팅 보고서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E MART 글로벌 마케팅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01 연혁/소개
02 중국진출배경/현황
03 중국소비자분석
04 중국진출전략
05 성공요인분석/발전전략

본문내용

05,이마트의 중국진출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자

현지화 전략

중국기업이라는 인식 심어주기 ;“우리와 다르다고 해서 남의 것이 아니다”강조

낱개판매위주 ; 중국인들의 쇼핑패턴고려(자전거, 도보)

미용, 휴대전화, 패션, 스포츠브랜드 매장 대폭 강화 ;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의 선호도 반영

직영제 운영을 통한 고정고객확보 ; 과일, 채소, 수산물의 직영공급

정기적인 DM(Direct Mailing)발송 ; 전단지를 들고 와서 물건 구매하는 중국인 多

현지 직원채용 시 현지 간부를 배석 ; 현지 지원자들 본연의 자질을 파악

“철저한 현지화 전략”

중국이라는 특수한 시장 환경과 다국적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 가격4,8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1.09.26
  • 저작시기201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367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