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미원의 해외 진출 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 기업의 성장과정
- 진출 배경 / 목적
- 현지 경제환경 / 투자환경
- SWOT 분석
- 경쟁 현황 분석
- 4P전략
- STP 분석
- 진출 후 성공 / 실패  
-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미원의 해외 진출 전략




(주) 대상
━━━━━━━━━━────────

● 1956 동아 화성공업주식회사 설립
● 1960 발효법에 의한 MSG 생산
● 1962 미원㈜로 사명 변경
● 1973 PT.미원 인도네시아 Tbk설립
● 1978 대상JAPAN㈜ 설립
● 1981 미원 홍콩 설립
● 1982 미원 USA 설립
● 1991 중국 북경사무소 설립
● 1996 청정원 브랜드 출범
● 2007 국내 최초 ‘한국형 우주식품’ 개발

 ≪ 그 림 ≫




 ≪ 글 - 그 림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배경 / 목적
━━━━━━━━━━────────

● 경쟁기업인 제일제당의 성장
● 원료조달의 안정적인 확보 시급
● 조미료 사업의 국제화

■ Indonesia
✓ 2억 인구의 거대한 시장잠재력
✓풍부한 저임금 노동력
✓안정적인 정치 상황
✓쌀이 주식으로 국문화 발달




현지 경제환경 / 투자환경
━━━━━━━━━━────────

경제 환경
➢ 정부주도형 경제체제
➢ 소비재 시장의 이중구조
➢ 자원 의존형 경제 구조 – 석유
➢ 수요 대부분을 수입에 의존
➢ 저임금의 노동력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1.10.03
  • 저작시기2010.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569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