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한국타이어 중국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한국타이어 소개
한국 타이어 시장현황 및 분석
한국타이어의 중국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향후 마케팅 과제

본문내용

1. 한국타이어 기업소개
한국타이어 기업 연혁

전세계 170개 국가에 수출 세계7위의 매출 규모
5개의 지역 본부(구주지역, 미주지역, LAAM지역, 중국지역, 한국지역) ,
9개의 해외지사, 12개의 판매법인 및 5개의 R&D센터
12,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 총 매출의 70%
.
.
.
2. 한국 타이어 시장현황 및 분석
(5) 제품특성
친환경 디자인과 타이어 성능 동시 향상
타이어 제품의 세분화
연비절감
각종 디자인상 수상

(6) 유통특성
국내 – T-Station이라는 토탈 서비스 전문점을 만들면서 타이어판매 및 서비스는 물론 차량서비스까지 시행 중
국외 – 지점들이 할당 도·소매상 직·간접적으로 관리
유통망의 안정화
여러 자동차회사의 신차에 공급 계약 확보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1.10.03
  • 저작시기2010.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057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