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진출전략]오뚜기 마요네스 러시아 진출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역사 (연혁)
3. 기업소개

Ⅱ. 본론
오뚜기 마요네스의 해외 진출현황
-러시아 시장 진출 환경분석
-위기와 극복
2. SWOT 분석
3. 4P분석
4. STP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선정 동기

라면, 냉동식품, 레토르트 식품, 조미식품 등 어디서도 편리하게 먹고자 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반영한 오뚜기
튼튼한 신뢰도와 점유율을 최근 러시아에도 반영->러시아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자 함.

Ⅰ. 서론 -2. 연혁

1969.05 회사 창립
1981.08 미국지사 설치
1987.11 국내 최초로 마요네스 KS 마크 획득
1996.05 주식회사 오뚜기로 상호변경
1997.05 뉴질랜드공장 준공
2002.02 오뚜기 중앙연구소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
2005.05 북미법인 'OTTOGI AMERICA' 창립
2005.11 2005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씻어나온 맛있는 오뚜기쌀, 맛있는 오뚜기밥, 3분요리)
2006.09 삼포식품(주) 인수
2006.11 무역의 날 수출 5천만불 탑 수상
2008.11 농협중앙회 NH 식품과 사업협력 체결
2008.11 ‘제 46회 소방의 날’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2009.05 오뚜기 창립 40주년 기념식
2009.07 ‘오뚜기 백세카레’ 2009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1.10.03
  • 저작시기2010.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0575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