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케팅 (중국관광객들을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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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2.본론
 1)중국인들의 씀씀이
 2)문제점
 3)마케팅방안은?

3.결론

본문내용

. 아울러 외국인 관광객의 70%를 차지하는 개별관광객을 위해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마케팅 등 다양한 형태의 중저가 숙박시설도 육성해야 한다.
3. 결 론
중국식 문화를 토대로 다방면의 촉각을 세우고 시야를 넓히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아울러 다양한 전문 지식과 커뮤니케이션 경로로 구성된 문화마케팅 방식을 운용하여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과정 중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그와 함께 우수한 업적을 창조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 중에서 상업 활동 중 각 분야 간의 적극적인 교류와 움직임은 전통적인 상업 이익관계와 모순을 대체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내심 세계의 촉진 시스템을 건립하여 생활문화의 발전을 촉진해야 하는 것이 바로 문화마케팅이 추구하는 목적이다. 오늘의 마케팅은 곧 내일의 경제라고 생각한다.
→ 참고자료
머니투데이 www.mt.co.kr
KOTRA 중국 지역총괄 마케팅관련 www.kotra.or.kr/wps/portal
경향신문 www.khan.co.kr
해외마케팅조사 서비스 : 에이아이피 www.aip-global.com/KR
연합뉴스 www.yonhapnews.co.kr
해외언론홍보 전문 뉴스캐스트 www.newscast.co.kr

키워드

중국,   마케팅,   관광
  • 가격1,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1.10.13
  • 저작시기2011.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08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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