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마케팅 (Banquet Marketing strategy)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연회마케팅 (Banquet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연회마케팅의 중요성
Ⅱ. 일반마케팅의 개요
Ⅲ. 마케팅 핵심 전략
Ⅳ. 연회 마케팅 사례
Ⅴ. 결론

본문내용

Banquet
Marketing strategy




I. 연회 마케팅의 중요성




Chapter 1
I. 연회 마케팅의 중요성
━━━━━━━━━─────────

호텔의 효자사업?^




Chapter 1
I. 연회 마케팅의 중요성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II. 일반 마케팅의 개요




Marketing

“ 소비자에게 최대한 만족을 주고
생산자의 목적을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기업의 경영활동”




Chapter 2
Ⅱ. 일반 마케팅 개요
━━━━━━━━━─────────

INTANGIBILITY
INSPERABILITY
Heterogeneity
Perishabilty




Chapter 2
Ⅱ. 일반 마케팅 개요
━━━━━━━━━─────────

INTANGIBILITY

1.저장이 불가능
2.서비스 진열 및 표현의 어려움
3.가격 설정의 어려움
4.특허권에 의한 서비스 보호 불가
5.표본추출이 어려움.




Chapter 2
Ⅱ. 일반 마케팅 개요
━━━━━━━━━─────────

INSPERABILITY

1.서비스 생산과 소비가 동시발생
2.직접 판매만이 가능
3.중앙집중 대량생산 불가능
  • 가격3,0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1.11.08
  • 저작시기2010.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129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