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의 중국진출 현지화 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금호타이어의 중국진출 현지화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2. 중국의 타이어 시장
3. 금호타이어 소개
4. 금호타이어의 현지화 전략
5. 사회 공헌
6. 결론

본문내용

SWOT
강점
우수한 연구진
많은 수송 관련 계열사
높은 품질 경쟁력
1000개 이상의 대리점

약점
세계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
높은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생산성 둔화
타이어 시장의 성장률 둔화
원재료의 해외 의존도가 높음

기회
마니아 층의 증가로 시장확대 가능성
SUV, 스포츠카 판매 증가에 따른 신규시장 창출
타이어 제품에 대한 안정성 인식에 따른 소비자 충성도 증가

위협
타이어 생산업체의 과다 경쟁
중국 정부의 법적 제재 가능성
외국 기업의 국내 진출
유가 상승으로 인한 차량 이용률 감소

키워드

  • 가격5,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1.12.08
  • 저작시기2011.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1873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