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도입(5분)
전개(15분)
마무리(5분)
전개(15분)
마무리(5분)
본문내용
다들 잘 할 수 있을까?^^
C: 저기 있어요! 신기하게 생겼어요!!
C: 토끼에요! 가는 거 가는거에요!!
C: 난 핑크색할래!!
C: 나두나두!!같이하자!!
C: 저요저요!!
C: 저 기억나요!!!!!두개씩 있었어요 모양이!!
C: 저 해볼래요!!
C: (갸우뚱..) 음....
C: 네~
◆
교구 제시
마무리
(5분)
T: 모두 다 재미있게 해봤나요?^^
T: 너무 어려웠어요~? 어떤게 어려웠을까?
T: 아~ 바구니에 있는 거 똑같은 것만 세는 게 힘들었구나~
T: 그러면 어떻게 하면 쉽게 셀 수 있을까??
T: 아! 그렇게 같은 것끼리 모아두면 되겠구나^^ 다음번에 우리 친구들끼리 할 때는 또 그렇게도 해보자^^
T: 그럼 다같이 예쁘게 교구들 정리 해주고^^ 수 영역 자리에 00이가 예쁘게 넣어주세요^^
T: 다같이 손씻고, 우리 교실 밖에는 어떤 모양들이 숨어있나 찾아보러 가자^^
C: 네!! 그렇지만 조금 어려웠어요!!
C: 바구니에서 똑같이 찾는 거 어려웠어요!!
C: 음...
C: 아! 이렇게 예쁘게 같은 모양들끼리 모아요!!!!
C: 네~~~~
C: 저기 있어요! 신기하게 생겼어요!!
C: 토끼에요! 가는 거 가는거에요!!
C: 난 핑크색할래!!
C: 나두나두!!같이하자!!
C: 저요저요!!
C: 저 기억나요!!!!!두개씩 있었어요 모양이!!
C: 저 해볼래요!!
C: (갸우뚱..) 음....
C: 네~
◆
교구 제시
마무리
(5분)
T: 모두 다 재미있게 해봤나요?^^
T: 너무 어려웠어요~? 어떤게 어려웠을까?
T: 아~ 바구니에 있는 거 똑같은 것만 세는 게 힘들었구나~
T: 그러면 어떻게 하면 쉽게 셀 수 있을까??
T: 아! 그렇게 같은 것끼리 모아두면 되겠구나^^ 다음번에 우리 친구들끼리 할 때는 또 그렇게도 해보자^^
T: 그럼 다같이 예쁘게 교구들 정리 해주고^^ 수 영역 자리에 00이가 예쁘게 넣어주세요^^
T: 다같이 손씻고, 우리 교실 밖에는 어떤 모양들이 숨어있나 찾아보러 가자^^
C: 네!! 그렇지만 조금 어려웠어요!!
C: 바구니에서 똑같이 찾는 거 어려웠어요!!
C: 음...
C: 아! 이렇게 예쁘게 같은 모양들끼리 모아요!!!!
C: 네~~~~
추천자료
- 수학교육에서 정서의 역할
- 수학 문제해결 교육과 폴리아에 관한 정리
- [JSP][자바 애플릿][JSP의 이해][자바 애플릿의 이해][JSP의 문법][자바 애플릿의 문법]JSP(...
- 수학과교육 측정영역학습지도의 개념, 수학과교육 측정영역학습지도의 의의, 수학과교육 측정...
- [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의 의의, 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의 중요성과 ...
- 유아 과학(물리, 도구, 기계) 달고나 만들기(요리, 실험) 모의수업 교육 활동 계획안 (만5세)
- 유아 과학교육(화학) 색층 아파트 실험, 물체와 물질 탐색하기 (모의 수업 교육 활동 계획안 ...
- 유치원 교육과정 탐구생활의 내용
- 표준보육과정 6개 영역을 쓰고 1개영역을 골라 기술
- 유아교육기관 탐구영역의 수학교재교구 중에서 상품화된 교재교구와 담당교사가 직접 만든 수...
- 누리과정에 기초한 영유아 수학교육 활동 계획안을 작성,수와 연산의 기초 개념 형성하기,공...
- 우리나라 유아교육과정에서의 유아과학교육의 목표와 교육내용을 제시하고, 유아과학교육을 ...
- 우리나라의 유아과학교육의 현황에 관하여 자신의 생각을 밝히고 발전 방향에 대해 논하시오
- [유아발달] 일상생활 속에서 3-5세 유아의 수개념 발달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5가지를 구체...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