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블로그, 카페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터넷 블로그, 카페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검색 포탈 사이트의 인터넷 환경 독점
2. 포탈 사이트에서의 유용한 색션과 그 규모 분석
3. 키워드 마케팅 - 폭넓은 검색 환경에서의,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기법
4. 블로그 마케팅 - 기가 막히는 타이밍에 최적의 위치에서 고객을 유도
5. 카페 마케팅 - 회원들의 머리 속에 내 브랜드의 좋은 인상

본문내용

인터넷 커뮤니티(카페,블로그)를 활용한 新 마케팅 전략




검색 포탈 사이트의 인터넷 환경 독점





┃ 인터넷사용자 시작페이지 설정
┗━━━━━━━━━━─────────…

 ≪ 그 래 프 ≫




┃ 검색 포탈 사이트의 시작페이지 설정은 80%이상
┗━━━━━━━━━━─────────…

 - 검색이 강한 포탈사이트의 시작페이지 선호도가 높음.

 - URL을 통한 사이트 유입은 갈수록 줄어 들고 있으며, 모든 것은 검색을 통해 이루어진다.

 - 벅스, 옥션과 같은 전문사이트보다는 검색, 메일,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탈사이트를 주로 시작페이지로 설정.

 - 게임, 클리너 프로그램, 메신저 등을 설치할 때 시작페이지를 고정시키도록 하는
서비스 정책을 펴고 있는 넷마블, 오코리아, 드림위즈의 시작페이지 순위가 높음.




┃ 포탈 뉴스 VS 개별 신문 –방문자수 분석
┗━━━━━━━━━━─────────…

 ≪ 그 래 프 ≫




┃ 개별 신문사 보다는 포탈 검색사이트 뉴스
┗━━━━━━━━━━─────────…

 - 검색 포탈 사이트의 시작페이지 설정이 높은 것과 비례 함.

 - 뉴스를 보기 위해 다른 개별 신문사를 검색하지 않으며, 포탈 사이트내의 뉴스를 보는
것이 사용자에게 편리함.

 - 검색 포탈 사이트는 여러 개별신문사들의 기사가 한자리에 모여 있으며, 검색이나
원하는 정보 열람이 쉬움.

 - 개별 신문사에서 포탈 사이트의 뉴스로 방문자가 이동하고 있다.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1.12.18
  • 저작시기2013.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216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