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MAXIM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기업 시장 점유율
(2) SWOT 분석
(3) Ansoff Matrix
(4) 마케팅 전략 제안
RTD(Ready To Drink) 커피
(5) 맥심의 마케팅 전략
시 사 점

본문내용

동 서 식 품
MAXIM




┃ (1) 기업 시장 점유율
┗━━━━━━━━━━─────────…

커피 믹스 시장점유율 변동 추이

 ≪ 그 래 프 ≫




┃ (2) SWOT 분석
┗━━━━━━━━━━─────────…

강점
▆ 인정받고 있는 시장 선도자
▆ 강력한 경쟁적 기술과 노하우
▆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
▆ 내부 통제 관리 구축
▆ 동서식품 기술연구소

약점
▆ 원두커피 시장에서 약한 Market Share
▆ 소비자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음
▆ 웰빙 커피제품이 없음
▆ 대량생산체제에서의 맛의 손실

기회
▆ 세계 커피의 소비 지속적 증가
▆ 국민 소득 증가로 커피 소비량 증가
▆ 프리미엄 컵 커피 시장의 확대
▆ 커피 수입량 증가
▆ 문화로서의 커피 정착

위협
▆ 웰빙 문화 형성
▆ 커피 전문점 확대
▆ 대기업들의 커피시장 진출
▆ 원두 가격의 지속적 상승
▆ 식품관련법령 등의 강화




┃ (3) Ansoff Matrix
┗━━━━━━━━━━─────────…

┌──────────────────────────────────────────────────
│          │ Existing Product          │ New Product
├──────────────────────────────────────────────────
│ Existing Market │ Market Penetration(시장침투 전략)  │ Product Development(제품 개발 전략)
├──────────────────────────────────────────────────
│ New Market    │ Market Development(시장 개발 전략) │ Diversification(다각화 전략)
└──────────────────────────────────────────────────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1.12.19
  • 저작시기2011.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2226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