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소프트) 국가별 진출 및 성공요소 서비스 마케팅 분석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엔씨소프트(NC소프트) 국가별 진출 및 성공요소 서비스 마케팅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NC Soft 소개

Ⅲ. 해외시장 진출배경

Ⅳ.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Ⅴ. 해외진출사례

Ⅵ. 경쟁사업체

Ⅶ. 성공요인 및 시사점

Ⅷ. 결론

본문내용

NC 소프트의 선정 이유

첫째
내수 시장을 장악한 후, 안정적인 제품을 가지고 신시장을 개척 및 판로 개척

둘째
경제적 환경 - 시장 장벽이 거의 전무한 온라인 시장 공략
기술적 환경 - 인터넷 보급화라는 문화적 특수성을 기술적으로 이용
문화적 환경 - CEO의 적절한 선택

셋째
NC소프트의 대만 시장 진출은 한국 온라인 게임의 첫 성공작으로 여타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한 적절한 성공 사례
  • 가격3,0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11.12.30
  • 저작시기2011.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2363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