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BARBIE)의 키즈마케팅(Kids 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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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kids marketing
2. statement 정의
3. 마케팅 환경분석
4. SWOT분석
5. 4P & 4C
6. STP 전략
7. 바비(BARBIE) 또다른 마케팅기법
8. 비평

본문내용

Barbie & Kid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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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kids marketing
└────────────────

 3세~14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시장을 Kids 시장. 그리고 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소비주체는 이들을 양육하는 부모님으로 넓은 의미에서 부모와 연계되는 연계마케팅 활동으로 봐야한다.)

┌────────────────
│ 2. statement 정의
└────────────────

 ▶단순성
  단순히 놀이를 위한 것으로 그 자체만으로 즐겁고 쉬움
 ▶모방성
  또래집단이나 선망집단의 영향으로 구매 욕구를 부른다.
 ▶이벤트성
  포장, 광고 또는 체형해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행사가 많다.(party, exhibition, collection)




┌────────────────
│ 3. 마케팅 환경분석
└────────────────

 ▶외부환경분석: 정형화된 형태의 인형들만 존재

 ▶타겟마켓분석: 부모를 통한 간접 소비 (3~14세 여아)

 ▶경쟁사분석: 브렛츠(친근한 서민 인형)

 ▶내부분석: 상품의 다양화, 코디의 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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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9페이지
  • 등록일2012.01.27
  • 저작시기2011.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26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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