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올림픽유치 -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 올림픽의 정의
2 . 평창의 소개
3 . 평창이 올림픽 유치를 해야 하는 이유
4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PR활동
5 . 개최 계획
6 . 다른 후보지에 비하여 평창의 이점
6 . 4P전략과 STP 전략
7 . SWOT분석
8 . 평창 올림픽 유치 이후 경제적 효과

본문내용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올림픽이란?

◈ 소개 와 유래: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국제올림픽위원회)가 4년마다 개최하는 국제스포츠대회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이 제우스 신에게 바치는 제전경기(祭典競技)의 하나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올림픽 경기가 훈련의 성격을 띠었다는 데 있다.




한국에서 올림픽의 의미

◈ 동·서 냉전으로 인한 분단의 현장인 서울 올림픽 때는 아이러니컬하게도 북한과 쿠바 등 몇 나라를 제외한 동·서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 축전 이 되었으며,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평창의 소개

◈ 한국의 알프스 평창

 ≪ 사 진 ≫

◈ 가까운 거리에 바다가 있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매혹적이고 아늑한 분위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 가격3,3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4.03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757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