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 올림픽의 정의
2 . 평창의 소개
3 . 평창이 올림픽 유치를 해야 하는 이유
4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PR활동
5 . 개최 계획
6 . 다른 후보지에 비하여 평창의 이점
6 . 4P전략과 STP 전략
7 . SWOT분석
8 . 평창 올림픽 유치 이후 경제적 효과
2 . 평창의 소개
3 . 평창이 올림픽 유치를 해야 하는 이유
4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PR활동
5 . 개최 계획
6 . 다른 후보지에 비하여 평창의 이점
6 . 4P전략과 STP 전략
7 . SWOT분석
8 . 평창 올림픽 유치 이후 경제적 효과
본문내용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올림픽이란?
◈ 소개 와 유래: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국제올림픽위원회)가 4년마다 개최하는 국제스포츠대회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이 제우스 신에게 바치는 제전경기(祭典競技)의 하나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올림픽 경기가 훈련의 성격을 띠었다는 데 있다.
한국에서 올림픽의 의미
◈ 동·서 냉전으로 인한 분단의 현장인 서울 올림픽 때는 아이러니컬하게도 북한과 쿠바 등 몇 나라를 제외한 동·서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 축전 이 되었으며,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평창의 소개
◈ 한국의 알프스 평창
≪ 사 진 ≫
◈ 가까운 거리에 바다가 있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매혹적이고 아늑한 분위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올림픽이란?
◈ 소개 와 유래: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국제올림픽위원회)가 4년마다 개최하는 국제스포츠대회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이 제우스 신에게 바치는 제전경기(祭典競技)의 하나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올림픽 경기가 훈련의 성격을 띠었다는 데 있다.
한국에서 올림픽의 의미
◈ 동·서 냉전으로 인한 분단의 현장인 서울 올림픽 때는 아이러니컬하게도 북한과 쿠바 등 몇 나라를 제외한 동·서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 축전 이 되었으며,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평창의 소개
◈ 한국의 알프스 평창
≪ 사 진 ≫
◈ 가까운 거리에 바다가 있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매혹적이고 아늑한 분위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추천자료
- 삼성전자에 대해서
-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공급망관리] SCM구축사례(JIT 2시스템) - Bose사
- 댄스 스포츠에 대하여
- 스포츠마케팅의 시작,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스포츠광고의 정의,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 스...
-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규정
- 댄스스포츠 (Dance Sports)
- TOP 프로그램
- 호텔경영론- 숙박시설 부족문제의 현황, 문제점, 스포츠이벤트 개최를 위한 숙박시설 이용 방안
- 최순실 국정농단 주요내용과 박근혜 대통령 하야 찬반입장 및 나의 견해 -최순실게이트, 최순...
- MICE ) 내가 만약 국제회의나 전시를 개최한다는 전제하에 계획서를 만들어주세요
- 중·소규모 호텔산업의 전략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