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BLACK(블랙) 사례연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신라면BLACK
라면시장
제품STORY

신라면BLACK
내부적 요인
외부적 요인

CASE STUDY
자일리톨

제안

본문내용

신라면BLACK사례연구




신라면BLACK




신라면 BLACK - 라면시장

◆ 국내라면시장 (억원)

 ≪ 그 래 프 ≫

국내 연간 라면 소비량 34억개
국민 한 명 연간 평균 소비량 70여개

◆ 국내라면시장점유율 (%)

 ≪ 그 래 프 ≫

압도적으로 높은 농심의 점유율




신라면 BLACK - 라면시장

辛라면 25주년 기념
신라면 BLACK 출시
2011년 4월 15일 / 1600원

국민건강
완전식품
보양식
마늘과 우거지




신라면 BLACK - 라면시장

인쇄광고

 ≪ 그 림 ≫ ≪ 그 림 ≫

우골보양식사, 완벽한 영양과 맛
  • 가격5,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2.04.05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384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