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뉴욕 (I love New York. 1975 - I ♥ NY)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뉴욕의 도시마케팅 배경

Ⅱ. 뉴욕의 장소마케팅 노력

Ⅲ. 뉴욕의 장소마케팅 전략 분석

본문내용

I love New York. 1975
I ♥ NY




NEWYORK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NEWYORK

 ≪ 사 진 ≫ ≪ 사 진 ≫




Ⅰ. 뉴욕의 도시마케팅 배경
┗━━━━━━━━━━─────────…

1. 뉴욕의 과거 지역문제

-1960년대 2차 산업의 쇠퇴
-1970년대 오일쇼크
     ⇓
【노동자들의 실업】
【사회적 차별, 불평등 재생산】
【사회적 불만과 범죄】
【환경오염】




Ⅰ. 뉴욕의 도시마케팅 배경
┗━━━━━━━━━━─────────…

2. 장소마케팅 배경

   [70년대 타임스퀘어]
→ 공공연한 매춘 BUT, 단속능력∙의지 無
  [하루 평균 5~6건의 범죄]
       ⇓
【주민 80만 명이 타 지역으로 이주】




Ⅰ. 뉴욕의 도시마케팅 배경
┗━━━━━━━━━━─────────…

성장단체들이
뉴욕의 장소마케팅
필요성을 인식
  • 가격3,3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2.04.1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94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