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사례-와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론
기업 선정 이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2. 본론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 & 성장 저해 요인
와인나라 설립배경
와인나라 사업구조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Mix
와인나라 프로모션 & 마케팅활동 사례
3. 결론
개선 및 발전 방안
4. Q&A

본문내용

와인나라 선정 이유
ㆍ신선한 소재로서의 주목도

ㆍ와인, 단순한 술을 넘어선 문화

ㆍ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

ㆍ팀원들과의 운명적 관계(?)

세계의 와인시장 규모
2001~2005년
와인 소비 : 4.1% 증가 (총 303억 8,400만 병)
매출액 : 9.8%증가 (1,069억 8,500만 달러)
ㆍ 2005~2010년
와인 소비 : 4.8% 증가 (318억 4,300만병)
매출액 : 9.4%증가 (1,170억3,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 으로 전망)
2001~2010 총 소비량 8.4%, 총 매출액 16.7% 증가
  • 가격5,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12.04.1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94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