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목차
1. 서론
기업 선정 이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2. 본론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 & 성장 저해 요인
와인나라 설립배경
와인나라 사업구조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Mix
와인나라 프로모션 & 마케팅활동 사례
3. 결론
개선 및 발전 방안
4. Q&A
기업 선정 이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2. 본론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 & 성장 저해 요인
와인나라 설립배경
와인나라 사업구조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Mix
와인나라 프로모션 & 마케팅활동 사례
3. 결론
개선 및 발전 방안
4. Q&A
본문내용
와인나라 선정 이유
ㆍ신선한 소재로서의 주목도
ㆍ와인, 단순한 술을 넘어선 문화
ㆍ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
ㆍ팀원들과의 운명적 관계(?)
세계의 와인시장 규모
2001~2005년
와인 소비 : 4.1% 증가 (총 303억 8,400만 병)
매출액 : 9.8%증가 (1,069억 8,500만 달러)
ㆍ 2005~2010년
와인 소비 : 4.8% 증가 (318억 4,300만병)
매출액 : 9.4%증가 (1,170억3,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 으로 전망)
2001~2010 총 소비량 8.4%, 총 매출액 16.7% 증가
ㆍ신선한 소재로서의 주목도
ㆍ와인, 단순한 술을 넘어선 문화
ㆍ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
ㆍ팀원들과의 운명적 관계(?)
세계의 와인시장 규모
2001~2005년
와인 소비 : 4.1% 증가 (총 303억 8,400만 병)
매출액 : 9.8%증가 (1,069억 8,500만 달러)
ㆍ 2005~2010년
와인 소비 : 4.8% 증가 (318억 4,300만병)
매출액 : 9.4%증가 (1,170억3,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 으로 전망)
2001~2010 총 소비량 8.4%, 총 매출액 16.7% 증가
추천자료
- 브랜드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
- 녹차문화와 홍차문화
- [기업경영전략]도브의 경영전략 및 대안분석
- CMS와 코코펀의 쿠폰마케팅 분석과 전망
- 외식사업 창업계획서 스위스 요리 퓨전음식점
- [독후감/서평/요약] 한 - 프 가상 FTA 설정
- 까르푸의 한국 실패사례와 철수전략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주류 산업 유통 구조 체계
-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애슐리경영전략분석,경영전략분석사례,Ashley경영전략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Premiu...
- [이랜드다각화전략]인수합병,내부개발,이랜드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농학과 E형] 우리나라 과실의 기능성과 인체건강에 미친 영향에 대하여 조사하여 기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