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선정 동기
제 2 절 생 태 관 광 과 D M Z
제 2 장 본 문
제 1 절 생태 관광의 국내·외 사례
제 2 절 철원지역 생태관광지로서의 개발
제 3 절 생태관광지
제 4 절 관광현황
제 5 절 SWOT 분석
제 6 절 SWOT분석을 통한 관광객 유치 전략 방향과 주요 타겟
제 7 절 개발 방향
제 8 절 벤치마킹 분석
제 3 장 결 론
제 1 절 홍보전략 방안
제 1 절 선정 동기
제 2 절 생 태 관 광 과 D M Z
제 2 장 본 문
제 1 절 생태 관광의 국내·외 사례
제 2 절 철원지역 생태관광지로서의 개발
제 3 절 생태관광지
제 4 절 관광현황
제 5 절 SWOT 분석
제 6 절 SWOT분석을 통한 관광객 유치 전략 방향과 주요 타겟
제 7 절 개발 방향
제 8 절 벤치마킹 분석
제 3 장 결 론
제 1 절 홍보전략 방안
본문내용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 장소마케팅 관점에서 본 독일 맥주축제
- [마케팅조사]마케팅사례분석_현대카드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 지역마케팅의 발전방향
- 관광 마케팅
- 국제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 - 귀뚜라미 보일러
- 관광산업에 있어 인터넷(관광정보시스템)이 미치는 영향
- 평창군 관광 진흥 방안
- 현대서비스산업의 마케팅
-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의 친환경경영, 마케팅, 최종 - 웨스틴 조선호텔의 환경마케팅과 향후 전...
-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의 친환경경영, 마케팅, 최종보고서 - 조선호텔의 친환경마케팅의 문제점...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대한항공 경영전략,물류전략분석/ 대한항공 문...
- 관광학개론-관광마케팅의 특성과 관광마케팅 수행을 위한 준비(시장세분화)에 대하여 설명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