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Background Analysis
2 . SWOT 분석
3. Problem Recognition
4. STP 전략
2 . SWOT 분석
3. Problem Recognition
4. STP 전략
본문내용
마케팅 관리
[1] Background Analysis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현황, 전망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공동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택배 및 주문 배달 시스템 도입
인기 연예인을 고용한 광고 시행
다점포 전략
다점포 전략
★ 시장공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구조개선
★ 매년 20%이상의 고성장 기록
But, 업체별 차별화 실패
[1] Background Analysis
┗━━━━━━━━━━─────────…
뚜레주르 소개
뚜레쥬르 연혁
1997
• 1호점 오픈
1999
• 100호점 오픈
2001
• 350호점 오픈
• 프랜차이즈 AAA등급 선정
2005
• 중국 1호점 오픈
• 퍼스트프랜드 제과부문 대상
2008
• 1000호점 돌파
• NCSI 1위 수상
현 황
≪ 그 래 프 ≫ ≪ 그 래 프 ≫ ≪ 그 래 프 ≫
Market Share 점포 수 총 매출액
업계 2위이나,
1위인 파리바게트와는
현격한 차이를 보임
CAGR 2%에 머무는
뚜레쥬르의 정체기
[1] Background Analysis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현황, 전망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공동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택배 및 주문 배달 시스템 도입
인기 연예인을 고용한 광고 시행
다점포 전략
다점포 전략
★ 시장공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구조개선
★ 매년 20%이상의 고성장 기록
But, 업체별 차별화 실패
[1] Background Analysis
┗━━━━━━━━━━─────────…
뚜레주르 소개
뚜레쥬르 연혁
1997
• 1호점 오픈
1999
• 100호점 오픈
2001
• 350호점 오픈
• 프랜차이즈 AAA등급 선정
2005
• 중국 1호점 오픈
• 퍼스트프랜드 제과부문 대상
2008
• 1000호점 돌파
• NCSI 1위 수상
현 황
≪ 그 래 프 ≫ ≪ 그 래 프 ≫ ≪ 그 래 프 ≫
Market Share 점포 수 총 매출액
업계 2위이나,
1위인 파리바게트와는
현격한 차이를 보임
CAGR 2%에 머무는
뚜레쥬르의 정체기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