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Background Analysis

2 . SWOT 분석

3. Problem Recognition

4. STP 전략

본문내용

마케팅 관리




[1] Background Analysis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현황, 전망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공동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택배 및 주문 배달 시스템 도입
인기 연예인을 고용한 광고 시행
다점포 전략

다점포 전략

★ 시장공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구조개선
★ 매년 20%이상의 고성장 기록
But, 업체별 차별화 실패




[1] Background Analysis
┗━━━━━━━━━━─────────…

뚜레주르 소개

뚜레쥬르 연혁

1997
 • 1호점 오픈

1999
 • 100호점 오픈

2001
 • 350호점 오픈
 • 프랜차이즈 AAA등급 선정

2005
 • 중국 1호점 오픈
 • 퍼스트프랜드 제과부문 대상

2008
 • 1000호점 돌파
 • NCSI 1위 수상

현 황

 ≪ 그 래 프 ≫ ≪ 그 래 프 ≫ ≪ 그 래 프 ≫
  Market Share   점포 수    총 매출액

업계 2위이나,
1위인 파리바게트와는
현격한 차이를 보임

CAGR 2%에 머무는
뚜레쥬르의 정체기
  • 가격2,2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12.04.20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131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