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The Loyalty Wars of Hilton

Diskin’s Dilemma

보상프로그램의 기원

호텔산업 – Price Segment

호텔산업 – Purpose Segment

경쟁사

힐튼 자사

Hilton HHonrs Program

Strength of Hilton’s

Rationales

Conjoint Analysis

스타우드의 쟁점

본문내용

“호텔산업의 비용증가”
Stardwood호텔과 Resorts Worlwide사는 내일 자사 호텔에 더 많은 고객들을 유인할 만한 공격적인 고객보상프로그램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5000만$ 규모의 광고캠페인을 벌이면서 주력호텔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보상프로그램 시장에서의 입지를 늘리고있다
  • 가격2,3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2.04.21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17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