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 도요타 (토요타/TOYOTA)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 론
 1) 선정 이유
 2) 소개 및 현황
  - 기업 소개, 경영이념, 차별화 전략, 기업시스템

2. 본 론
1) 실패 사례
  - 리콜 사태, 일본경제의 장기 침체
2) 성공 사례
  - 친환경전략, 마케팅 전략, 인재육성, 노사관계

3. 결 론
 1) 앞으로의 동향, 전망
 2) 시사 및 느낀 점

본문내용

글로벌 기업
도요타 (TOYOTA)




서 론
┗━━━━━━━━━━─────────…

1. 선정 이유

 ≪ 표 - 그림 파일 ≫

- 다른 기업들의 롤 모델이며 현재 세계시장 2, 3위




서 론
┗━━━━━━━━━━─────────…

2. 소개 및 현황
 1) 기업 소개

 ≪ 그 림 ≫ ≪ 그 림 ≫

  2001년 렉서스 모델을 필두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는 현재 일본 1위




서 론
┗━━━━━━━━━━─────────…

 2) 경영 이념
  1. 장기적인 철학
  2. 올바른 프로세스가 올바른 결과를 낳는다
  3. 파트너쉽 개발을 통해 조직의 부가가치를 높임
  4. 근본문제를 지속적으로 해결

 3) 차별화 전략
  세계 시장 공략, 미래 설계, 협력관계 강화

 4) 기업시스템
  • 가격2,3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2.04.2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18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