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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2)한국주거문화와 미국주거문화의 차이

3)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및 성과

결론

1)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 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1999년 회사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스팀청소기시장의 75%를 차지 하고 있다.
국내시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발 맞춰 대표
상품인 스팀청소기에 ‘건강’이라는 컨셉과 기술을 적용하여 ‘건강스
팀청소기’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마케팅을 강화 할 계획이다.
해외시장
2013년 5000억 매출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의 확대
지난 2007년 미국지사를 설립하면서 해외로 첫 진출한 한경희생활과학은
올해는 중국 시장 개척에 주력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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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2.04.23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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