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LUSH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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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러쉬 LUSH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러시 마케팅사례분석

3. SWOT분석

4. 경쟁사분석
L`occtane
THE BODY SHOP
AVEDA

5. 시장점유율 상승위한 전략

본문내용

포지셔닝을 알아보고 그들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공통점과 차별점을 알아보았다.
L`occtane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천연원료에 대한 그들의 기술이었다. 선발주자 답게 그들은 식물 과학자들과 기타 관련분야의 연구원들을 통해서, 그리고 지중해 프로방스 지방의 전통적인 화장품 제조법 연구와 질 좋은 원료를 통해서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냈고 지중해와 프로방스 지방의 맑고 깨끗하고 낭만적인 이미지가 그들의 제품에 잘 녹아들어가게 하고 있었다.
THE BODY SHOP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는 것도 있었지만 그들의 캠페인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들은 인류의 문제에 다른 어떤 기업보다 더 밀접하게 관여하고 있었다.
AVEDA는 러시와 같이 알려진 바나 분석할만한 자료가 많지 않았다. 하지만 두드러지게 알 수 있었던 점은 다른 브랜드들에서 찾아볼 수 없는 헤어케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5. 시장점유율 상승위한 전략
처음 핵심으로 잡았던 market share를 늘리기 위해서 소비자들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전략을 핵심전략으로 삼았다. 소비자들은 분명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구매행동으로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었다.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잡지를 이용해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주의를 확실히 알리고 자주자주 보여서 자연주의라는 카테고리를 익숙하게 만들고 러시 체험단을 모집해서 그들에게 구매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주 타겟인 20대에게 문화마케팅을 해서 그들에게 러시를 문화적으로 느끼게 설득하고 친근해지는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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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2.04.24
  • 저작시기2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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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742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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