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letplus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carletplus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NDEX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ompany analysis by SWOT

STP

4P mix

A hit new TV series Scarlet

Marketing Strategy for future

본문내용

“고품질, 고가격”의 포지셔닝 구축
세계 최고의 'LCD TV' 강조

-세계적인 전자 박람회 출품과 할리우드 유명배우와 연계한 촉진 시행
-LCD TV의 보급률에 따른 개별적 시장에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구사
세계에서 가장 얇은’ LCD TV

디자인의 우수성

인텔리전트 패션 아이콘

Invisible Speaker

EYEQ 그린 기능

무분별한 하위 브랜드 네임 방지

미국 프리미엄 유통사 ‘Best Buy’ 와의 프리미엄 가전 판매 제휴

태평양과 대서양을 이어주는 드라이포트(Dry Port) 구축

멕시코 생산기지를 통한 물류비용 절감 효과
가격에 대한 차별성 보다는 제품의 디자인, 기능에 주안점

기본 제품 가격은 고가이나, EYEQ 그린 기능을 통해
전기료를 획기적으로 절감 가능
  • 가격5,0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2.05.0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37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