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서 론

주제 선정 이유
연구 방법

본 론

1. 기업 소개
- 목표 / 탄생과 비전 / 연혁

2. 마케팅 환경 분석
- 시장분석 / 경쟁자 분석
- STP / CB / MR /
- 상품수명주기
- 4P / SWOT

결 론

쿠쿠에 대한 제언

본문내용

기업소개

목 표
기업정신 :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
경영방침 : 시장친화적 구조개혁
최고품질의 소형가전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쿠쿠'를 키워 나가겠다는 목표

탄생과 비전

탄생배경
- '밥솥 하나도 제대로 못 만들어 나라 망신을 시키나'
=> 1980년대 우리나라 주부들은 일본 조지루사의
코끼리표 전기밥솥 사용
기존의 밥솥 (1970년대 ‘쿠쿠’이전) - 취사와 보온, 타이머 기능
비전
한국 밥솥시장 뿐 만 아니라 쌀을 주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모든
나라에 쿠쿠 만의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

키워드

  • 가격4,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448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