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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전체 개관
2. 기업 소개
3. 이론
4. 롯데 시네마 이론적용사례
5. 경쟁업체 이론적용사례
6. 설문 결과 및 통계분석
7. 결론

본문내용

기업 선정
여가생활 중 영화관람비율증가
건대앞 롯데시네마 오픈
대학생들 주5일 수업
직장인들 주5일제근무

기업의 경쟁력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어떤 조직경영기법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

서비스 직종의 기업문화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해 관심을
롯데시네마 기업을 조사하면서 같은 직종에 같은 서비스를 하고
있는 CGV및 경쟁업체에 흥미

기업조사 방법

-영화관은 종업원에 의한 서비스가 중요시

-타 경쟁사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요구

우수한 종업원의 확보 및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서비스 질의 유지가 필요
→따라서 미시 조직이론중 동기부여이론이 중요하다고 착안

-직무에 있어서의 종업원의 동기부여이론 중 과정이론을 통해 직무만족도에 관한 이론들을 조사하여 실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가 알아보는데 목적

-서비스 업에 있어 종업원의 관리= 기업의 경쟁력
롯데시네마와 CGV의 조직경영의 비교
→경쟁력 증진을 위한 노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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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50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4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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