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하이네켄마케팅,하이네켄브랜드전략,코카콜라마케팅,나이키브랜드,맥도날드마케팅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글로벌 프로모션이란?

2. 사례 소개
하이네켄
코카콜라
애플
맥도날드
나이키

3. 결론

본문내용

글로벌 프로모션

1. 장 점

○인력과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따른 비용 절감.

○여러 나라의 복잡한
마케팅 부서를 통합하여
인건비 절감.

○촉진 전략을 표준화하여
광고, 판촉물 등의 제작에
관련된 비용을 절감.

2. 단 점

○현지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의
개발이 어려움.

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범세계적인 표준화와 현지화 사이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
  • 가격4,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46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