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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
광고목표 설정
광고예산의 결정
광고전략의 개발
광고 캠페인의 평가
공중관계
역할과 효과
주요 도구

본문내용

광고-광고목표 설정
전달형: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된다. 이 경우 목표는 일차적수요를 만드는데 있다.
설득형: 경쟁이 치열해 질 수록 더 중요해진다. 여기서 회사의 목표는 선별적 수요를 확보하는데 있다.
상기형: 고객관계를 유지시키고, 고객이 제품을 계속 생각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숙된 시장에서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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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5.1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5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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