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프로스포츠,맨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FC서울 & Man.Utd. 상황 분석

시장의 크기

상품 카테고리

홈페이지

상품마케팅

Ⅱ. 두 구단 비교 분석

시장의 크기

상품 카테고리

홈페이지

상품마케팅

Ⅲ. Insight

한계점

발전 방향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홈페이지 구성
1. Direct Search
키워드 검색을 통해 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음
2. 오늘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을 정리하여 보여 줌으로써 고객에게 쇼핑에 편의를 제공
3. 조건검색
상품을 신제품과 가격대 순으로 나열하여 쇼핑에 편의를 제공
4. 결제 시스템
(배달비용: 3000원, 무료배송: 50000원 이상)
1.1. Direct Search
키워드 검색 기능으로 800종이 넘는 상품을 단어만 입력하면 검색할 수 있음
1.2. 조건 검색
가격별 (가격 슬라이드 바)
선수별 (선수 체크 박스)
리그별(리그 유니폼, 챔스 유니폼)
성별 (남, 여, 어린이)
소매별 (긴팔, 반팔)
1.3. 한 눈에 볼 수 있는 펼침목록 기능
목록에 마우스를 갖다 대기만 하면 철저히 세분화된 카테고리 펼침 목록을 열람할 수 있음
1.4. 연관상품 자동추적 기능
열람중인 상품과 관련된 (보완재 개념) 상품이 화면에 노출되어 구매 유도

추천자료

  • 가격3,3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5.1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522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