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미션 및 전략
LOREAL 규모


인사제도
직무소개


2013 인적자원관리계획
필요요인
가용자원
인적자원계획
평가 및 보상

결론

본문내용

▶ 과학분야에의 투자
▶ Beauty 에만 집중한 사업
▶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 Beauty 아이디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 68,000명의 임직원
▶ 2,500억 원의 매출규모
▶ 130개 국가에 사업진출
▶ 세계 1위의 화장품 전문기업

F.A.C.E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해
나가며 이 과정에서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 가격3,3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2.05.1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529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