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한 후 실제 답과 맞춰본다.
내용정리
-수업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한다. (삼각비의 정의와 특수각의 삼각비)
-학습목표를 다시 생각하며 수업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 한다.
-주의집중 시킨다.
판서
정리
(10분)
개별학습
전체학습
형성평가
-형성평가지를 나누어주고
풀게 한다.
-형성평가지를 스스로 풀어본다.
-학생들이 문제를 푸는 동안 개별 순회 지도를 한다.
형성
평가지
과제제시
-스스로 채점 후 3개를 맞으면 A형을 2개를 맞으면 B형을 1개를 맞으면 C형을 수준별 과제로 제시한다.
질의응답
-학생들에게 질문을 받는다.
-질문이 있는 학생은 손을 들어 질문한다.
- 잡담을 방지한다.
차시예고
-다음시간에 하게 될 단원평가에 대해 미리 풀어오게 한다.
마무리
-인사하고 수업을 끝낸다.
-인사한다.
내용정리
-수업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한다. (삼각비의 정의와 특수각의 삼각비)
-학습목표를 다시 생각하며 수업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 한다.
-주의집중 시킨다.
판서
정리
(10분)
개별학습
전체학습
형성평가
-형성평가지를 나누어주고
풀게 한다.
-형성평가지를 스스로 풀어본다.
-학생들이 문제를 푸는 동안 개별 순회 지도를 한다.
형성
평가지
과제제시
-스스로 채점 후 3개를 맞으면 A형을 2개를 맞으면 B형을 1개를 맞으면 C형을 수준별 과제로 제시한다.
질의응답
-학생들에게 질문을 받는다.
-질문이 있는 학생은 손을 들어 질문한다.
- 잡담을 방지한다.
차시예고
-다음시간에 하게 될 단원평가에 대해 미리 풀어오게 한다.
마무리
-인사하고 수업을 끝낸다.
-인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