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압도적인 1위가 되어라 - STP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재고 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Mission
External Analysis
Internal Analysis
SWOT
Problem & Solution
STP-Segmentation
Strategy

본문내용

The North Face, 압도적인 1위가 되어라

STP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재고 전략




Mission




Mission
┗━━━━━━━━━━─────────…

노스페이스 2010년 매출 5300억으로 여전히 1위
         BUT!!!

코오롱 스포츠 4300억
             라푸마, 네파 2000억 근처
블랙야크 2500억   K2 3100억

     콜롬비아 2400억
                그 외 다수…….

수많은 브랜드가 1위 자리를 넘보고 있는 상황…….
1위 자리를 지키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압도적인 1위가 되자




External Analysis

Market   Customer   Competitor




External Analysis-Market
┗━━━━━━━━━━─────────…

 ≪ 그 래 프 ≫

경쟁이 매우 치열해지는 중




External Analysis-Market
┗━━━━━━━━━━─────────…

남성 위주 광고
전문 산악인 모델

여성 등산인구의 증가

남녀 모두를 위한 광고
최상급 연예인모델

        ┌노스페이스 엑스라지 스토어
        │
대형 스토어 경쟁┼코오롱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샵
        │
        └K2 메가 샵

소재 개발 경쟁
소재= 경쟁력, 입소문을 통해 매우 빠르게 전파
  • 가격4,0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2.06.02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097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