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브랜드란?
브랜드의 종류
브랜드의 역할
브랜드 전략
우리나라 장수기업의 브랜드 전략

본문내용

B r a n d ?

특정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식별시키고 경쟁자들의 것과 차별화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독특한 이름과 상징물들의 결합체
.
.
.
브랜드의 역할
소비자&기업 측면에서

소비자 측면에서의 이점
소비자의 구매효율성을 높인다
수많은 경쟁제품들을 평가할 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고 믿는 부랜드를 반복구매 할 수 있다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때문에 신뢰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기업 측면에서의 이점
진입장벽을 구축하여 경쟁우위를 제공

신제품의 도입을 용이하게 한다

유통업자와의 거래에서 우위를 제공

고가격 책정으로 높은 이익 창출 기회

등록상표는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다
  • 가격4,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2.06.04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107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