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사업 전략계획]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전략 수단 - OOO TV 사업 설명회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미디어사업 전략계획]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전략 수단 - OOO TV 사업 설명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Summery
  1. OOO TV는..

II. Situation Analysis
 1. 당사 과제
 2. Target 선정
 3. Marketing 전략
 4. Promotion 전개

III. Marketing Strategy
 1. 당사 과제
 2. Target 선정
 3. Marketing 전략
 4. Promotion 전개

IV. Schedule
 1. Project Schedule

본문내용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전략 수단
OOO TV 사업 설명회




I. Summery
 1. OOO TV는..




I. Summery

1. OOO TV는..

디지털 방송 OOO TV는 지역 채널 및 직접 사용 채널을
통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 송출, 광고 사업 및 온라인 문화 사업 등을 통해
멀티 미디어 시대의 고품격 디지털 케이블 TV로
국내 광대역 통신망 시장의 선두 기업이 되고자 한다.

(저 투자로 고효율 기대)
(각계각층과의 유대관계 강화)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매출상승에 기여)




II. Situation Analysis

 1. Company 분석
 2. Competitor 분석
 3. Customer 분석
 4. 분석 결과 및 시사점
 5. Positioning




1. Company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전문 디지털 방송으로의 인지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 방송(HD) 상용화 방송서비스사업(TPS))
(2세 경영체제 전환 본부 중심 조직체제 전환)
(스포츠 생중계 시행 TVB 콘텐츠 활용)
(MSO 본부 체제 이후 적극 업계 활동 시행)
  • 가격12,6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2.10.04
  • 저작시기2009.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23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