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 경영 마케팅 사례 전략분석 및 성공, 실패 요인 과 해외 진출, 경쟁사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전략분석
해외 진출사례
경쟁사 분석
향후전망

본문내용

[롯데리아] 기업 경영 마케팅 사례 전략분석 및 성공, 실패 요인 과 해외 진출, 경쟁사 분석




롯데리아의 CEO

【고객감동실천】

 • Smile
 • Service
 • Speed

 • 지속적 품질향상
 • 친절한 서비스
 • 청결한 매장환경

 ≪ 사 진 ≫
대표이사 조영진




롯데리아의 역사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롯데리아의 심볼마크

【과거】    【현재】

 ≪ 그 림 ≫  ≪ 그 림 ≫




롯데리아의 기업정신&경영이념

【기업정신】

 • 고객만족
 • 고객,환경,미래
 • 새로운식생활 문화창조

【경영이념】

   LOVE
    3L
LIFE    LIBERTY

 • 품질(Quality)
 • 청결(Cleanliness)
 • 서비스(Service)
 • 시간(Time)




롯데리아의 윤리경영

 • 윤리적인 기업문화 바탕
 • 바로 서는 곧은 경영유지
 • 고객과 환경을 생각하는 롯데리아

【윤리사무국】




롯데리아의 조직도

 ≪ 글 - 그림 파일 ≫




롯데리아의 특별한 시스템

【연수센터】
고객중심 영업활동강화

 • R&D
 • POS
 • 교육프로그램
 • Q.C.S.T

 ≪ 그 림 ≫
 ≪ 그 림 ≫




≪ … 중 략 … ≫




S W O T 분석

【Strengths】
 • 가장 한국적인 메뉴
 • 롯데 계열사와의 연계서비스
 • 한국내 브랜드 파워
 • 다점포로 접근성 용이

【Weakness】
 • 내수비중이 높음
 • 서비스의 질 낮음
 • 주력제품 외에는 낮은인지도
 • 고급스럽지 않은 브랜드 이미지

【Opportunities】
 • 한류열풍
 • 재료의 다양화
 • 주5일근무
 • 여성의 사회진출
 • 꾸준한 패스트푸드 선호

【Threats】
 • 시장 포화상태
 • 슬로우 푸드 운동
 • 환경 단체의 압력
 • 웰빙 열풍

키워드

  • 가격500
  • 페이지수44페이지
  • 등록일2012.06.18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542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