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항공사 스왓분석및 과제 피피티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루프트한자 소개
로고
유니폼
기내식
마일리지 적립
비행기 기종
채용 정보
SWOT분석

본문내용

1926년 당시 두 개의 항공사가 합병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된 항공사 입니다.

루프트는 ‘공기’라는 뜻이고 한자는 중세 독일의
한자동맹(Hanseatic League)에서 따왔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항공사 입니다. 독일의 국적기이며, 승객 운송수로는 세계6위이며, 전 세계 100개국 200개 도시로 운항하는 항공사입니다.

루프트한자 그룹은 700대 이상의 항공기와 전 세계에 걸쳐 100,000명에 가까운 고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결모양의 시트 디자인과 라운드로 되어있는 형태는 루프트한자 브랜드의 주요요소입니다.
이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디자인입니다.
"동그라미에 잡힌 새는 이코노미 좌석의 승객을 뜻하는가?" 라고 질문했다는 굉장히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12.06.19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457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