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RAISON) - MARC JACOBS Collaboration Proposal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We are
RAISON analysis
RAISON의 IMAGE
RAISON analysis-Domestic Product
RAISON analysis – 대학생 흡연실태조사
RAISON analysis – Foreign Product
RAISON analysis
Research
Choosing the right one
Why MARC JACOBS
MARC JACOBS
Style of MARC JACOBS
Marc Cat by Raison
Marc cat 디자인 컨셉
MARC Cat
Marc cat 디자인 컨셉
Raison MBM Luxury Edition
Raison Bus & Raison Booth
Expected result

본문내용

MARC JACOBS
Collaboration Proposal




We are
i - 6 [ái- sɪks]
imaginative 상상력있고 insight 통찰력있고
impressive 감명깊고 important 중요하고
intellectual 지적이고 initiative 주도권을 갖고 있는 팀이 되어보자는 의미_




RAISON analysis
┗━━━━━━━━━━─────────…

레종의 특징
20~30대 의
‘젊음’ , ‘개성’ 과 ‘독특함’을 내세워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국산 담배로 자리 메김

슬로건
“ Creative Revolution “
자신의 세계와 미래를 만들어가는 유능하고 세련된 젊은 층의
창조적 정신을 표현

 ≪ 사 진 ≫




RAISON의 IMAGE
┗━━━━━━━━━━─────────…

새롭지않다
 ≪ 그 림 ≫“ Weakness “

젊지 않다
 ≪ 그 림 ≫“ Strength ”

독특하지않다
 ≪ 그 림 ≫“ Strength “

[출처] 홍익대 학생 대상 설문 결과 (Sample size 100명)




RAISON analysis-Domestic Product
┗━━━━━━━━━━─────────…

 ≪ 사 진 ≫
“ 독특하다”

 ≪ 사 진 ≫
“젊다”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2.06.25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53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