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밤 도깨비’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기업의 목표 규명
2.환경분석
3.SWOT
4.STP
5.4P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밤 도깨비’마케팅 전략





기업의 목표 규명





국내 여행사인‘NINE TRAVLE’에서는
최근 한국 인바운드 관광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본관광객을 대상으로
신규 여행상품을 출시하려 한다.





국내 관광시장 환경분석




외래 관광객의 국가별 비중
┗━━━━━━━━━━─────────…

┌──────────────────────
│ 시장  │ 외래객수(명) │ 점유율(%)
├──────────────────────
│ 일본  │  326,874  │  45.1
│ 중국  │  111,915  │   15.5
│ 미국  │   51,251  │   7.1
│ 대만  │   27,797  │   3.8
│ 필리핀 │   24,950  │   3.4
│ 태국  │   17,925  │   2.5
│ 홍콩  │   13,774  │   1.9
│ 영국  │   11,151  │   1.5
│ 러시아 │   10,257  │   1.4
│ 캐나다 │   10,192  │   1.4
└──────────────────────


[내용]

방한 외래객 중 일본인의 비중은 50%에 육박하는 매우 높은 수치.
이는 관광산업에 있어 일본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가장 신중한 마케팅 노력을 기울여야 함을 의미.

[페이지수정]
표 새로 작성
외래객수와 점유율만 작성
부분 강조

┌────────────────────────
│  목적   │ 입국객수(명) │ 점유율(%)
├────────────────────────
│  관광   │  523,411  │  72.3
│  업무   │   25,164  │   3.5
│ 유학연수  │   11,146  │   1.5
└────────────────────────
  • 가격3,3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2.06.25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5534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