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I. 유니 클로 소개
 • 유니 클로
 • 유니 클로 CEO
II. 유니 클로의 마케팅
 • STP
 • SWOT
 • 4P
III. 유니 클로만의 성공 전략
 • 차별화 전략
 • 회사 운영 방식
IV. 결론

본문내용

UNIQLO




유니 클로 소개

1. 유니 클로 ?
2. 유니 클로 CEO 야나이 다다시




History since 1949
┗━━━━━━━━━━─────────…

1기 창업과 유니클로의 탄생
 • 1949년 야마구지현에서 오고리상사 창업
 • 1984년 유니클로 1호점 히로시마에 개점
2기 패스트 리테일링으로의 변모
 •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변경
 • 1997년 직영점 300개점 돌파
3기 플리스의 인기와 도쿄/해외 진출 가속화
 • 2001년 영국 런던 4개 점포 개설
 • 2005년 서울에 한국 첫 점포 개점
4기 야나이 사장 복귀와 지주회사로의 전환
 • 2005년 ㈜ 유니클로 탄생
 • 2009년 700평 규모의 도쿄 긴자점 신상 오픈




유니 클로의 탄생
┗━━━━━━━━━━─────────…

1. 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로 인한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구매 패턴이 바뀜.

2. 다양한 소재와 가격 정책으로 일본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유니바레 라는 신조어 탄생
3. 주목 받는 이유 – SPA 브랜드

4. 시장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 – 적시, 적재적소에 상품을 공급하는 패스트 리테일링

 ≪ 그 래 프 ≫

키워드

유니클로,   UNIQLO,   STP,   SWOT

추천자료

  • 가격3,3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2.06.25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53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