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고객이 원하는 대로 최대한 반영이 가능하다.
세일즈 보조역할로 잠재고객인 자료청구자에게 유익한 데이타를 제시해 판매에 도움이 된다. 개인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접속이 가능하고 각각의 개개인에 필요한 옵션을 설정해 개인단위의 목표대상에게 응답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7) 소비자측면 선택성-소비자의 선택권리 극대화 적극적인 소비자행동의 도출이 가능하다.
8) 저렴한 가격으로도 운용가능(경제성), 저렴한 접속비 기존매체보다 유지비가 훨씬 저렴하다.
9) 무한한 매체의 선택성 멀티미디어 적인 요소는 기존매체보다 훨씬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게 된다.
10) 전제적 요소 통제하는 그룹이나 조항이 없으므로 자유로운 표현이나 거래가 가능하며 관세등에 대한 무부과방침이 정의 될 경우 상당한 수익성을 가질 수 있다.
세일즈 보조역할로 잠재고객인 자료청구자에게 유익한 데이타를 제시해 판매에 도움이 된다. 개인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접속이 가능하고 각각의 개개인에 필요한 옵션을 설정해 개인단위의 목표대상에게 응답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7) 소비자측면 선택성-소비자의 선택권리 극대화 적극적인 소비자행동의 도출이 가능하다.
8) 저렴한 가격으로도 운용가능(경제성), 저렴한 접속비 기존매체보다 유지비가 훨씬 저렴하다.
9) 무한한 매체의 선택성 멀티미디어 적인 요소는 기존매체보다 훨씬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게 된다.
10) 전제적 요소 통제하는 그룹이나 조항이 없으므로 자유로운 표현이나 거래가 가능하며 관세등에 대한 무부과방침이 정의 될 경우 상당한 수익성을 가질 수 있다.
추천자료
- 전자무역과 글로벌 전자상거래 (SCM 인터넷비지니스 E-비지니스)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과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 e-비즈니스 모델의 정의(전자상거래)
- 중국 전자상거래에 관한 연구(A+받았슴다)
- 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 와 [E-Commerce]
-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전자상거래][EC][오픈마켓][옥션]전자상거래(EC)의 특징, 정책동향과 문제점 및 향후 과제(...
- 전자상거래(EC) 정의, 전자상거래(EC) 역할, 전자상거래(EC) 분류, 전자상거래(EC) 현황, 전...
- 전자 상거래를 위한 독일 연방정부
- 전자상거래
- e-Business의 특징을 전통적인 상거래와 비교하여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