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개념과 인터넷 상거래의 특징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고객이 원하는 대로 최대한 반영이 가능하다.
세일즈 보조역할로 잠재고객인 자료청구자에게 유익한 데이타를 제시해 판매에 도움이 된다. 개인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접속이 가능하고 각각의 개개인에 필요한 옵션을 설정해 개인단위의 목표대상에게 응답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7) 소비자측면 선택성-소비자의 선택권리 극대화 적극적인 소비자행동의 도출이 가능하다.
8) 저렴한 가격으로도 운용가능(경제성), 저렴한 접속비 기존매체보다 유지비가 훨씬 저렴하다.
9) 무한한 매체의 선택성 멀티미디어 적인 요소는 기존매체보다 훨씬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게 된다.
10) 전제적 요소 통제하는 그룹이나 조항이 없으므로 자유로운 표현이나 거래가 가능하며 관세등에 대한 무부과방침이 정의 될 경우 상당한 수익성을 가질 수 있다.
  • 가격8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2.06.27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5572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