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광고 및 PR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광고 및 PR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이마트 가격혁명, 365일 EDLP
이마트는 가격혁명과 EDLP라는 대형 타이틀을 중심으로 주요 시즌이나 판촉행사, 특산물 별로 테마를 정해 신문광고를 기재함. (이마트는 왜 시리즈, 17주년 기념행사-가장최근 )
주요테마
-이마트는 왜 눈으로 포도맛을 볼까?
-이마트 가격혁명 이마트 이플러스 탄생
-캐나다에서 직송한 랍스터 상륙작전
-이마트는 왜 주부들의 기분을 업시켜줄까?( LG, 이마트 가전 공동기획전, 세계주방 브랜드전, 자연주의 특별기획전, 가을철 화장품 제안)
-이마트는 왜 속초 바다에 배를 띄울까?
(이마트 신선대전, 알뜰바캉스50%대전)
-이마트는 왜 고객님의 눈을 바쁘게 할까요?(고품격 명품세트, 제수용품기획전, 선물세트 100대 품목)
-올여름 휴가지가 어디든 출발지는 이마트 입니다.( 지도를 그려놓고 127개의 매장을 표시해놔 피서지에서 이마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
-이마트는 왜 가정집 주방을 통째로 가져왔을까?(명품한우 특별전, 주방용품, 생활용품 특별할인전)
  • 가격3,300
  • 페이지수67페이지
  • 등록일2012.07.23
  • 저작시기2010.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945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