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본문내용
이마트 가격혁명, 365일 EDLP
이마트는 가격혁명과 EDLP라는 대형 타이틀을 중심으로 주요 시즌이나 판촉행사, 특산물 별로 테마를 정해 신문광고를 기재함. (이마트는 왜 시리즈, 17주년 기념행사-가장최근 )
주요테마
-이마트는 왜 눈으로 포도맛을 볼까?
-이마트 가격혁명 이마트 이플러스 탄생
-캐나다에서 직송한 랍스터 상륙작전
-이마트는 왜 주부들의 기분을 업시켜줄까?( LG, 이마트 가전 공동기획전, 세계주방 브랜드전, 자연주의 특별기획전, 가을철 화장품 제안)
-이마트는 왜 속초 바다에 배를 띄울까?
(이마트 신선대전, 알뜰바캉스50%대전)
-이마트는 왜 고객님의 눈을 바쁘게 할까요?(고품격 명품세트, 제수용품기획전, 선물세트 100대 품목)
-올여름 휴가지가 어디든 출발지는 이마트 입니다.( 지도를 그려놓고 127개의 매장을 표시해놔 피서지에서 이마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
-이마트는 왜 가정집 주방을 통째로 가져왔을까?(명품한우 특별전, 주방용품, 생활용품 특별할인전)
이마트는 가격혁명과 EDLP라는 대형 타이틀을 중심으로 주요 시즌이나 판촉행사, 특산물 별로 테마를 정해 신문광고를 기재함. (이마트는 왜 시리즈, 17주년 기념행사-가장최근 )
주요테마
-이마트는 왜 눈으로 포도맛을 볼까?
-이마트 가격혁명 이마트 이플러스 탄생
-캐나다에서 직송한 랍스터 상륙작전
-이마트는 왜 주부들의 기분을 업시켜줄까?( LG, 이마트 가전 공동기획전, 세계주방 브랜드전, 자연주의 특별기획전, 가을철 화장품 제안)
-이마트는 왜 속초 바다에 배를 띄울까?
(이마트 신선대전, 알뜰바캉스50%대전)
-이마트는 왜 고객님의 눈을 바쁘게 할까요?(고품격 명품세트, 제수용품기획전, 선물세트 100대 품목)
-올여름 휴가지가 어디든 출발지는 이마트 입니다.( 지도를 그려놓고 127개의 매장을 표시해놔 피서지에서 이마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
-이마트는 왜 가정집 주방을 통째로 가져왔을까?(명품한우 특별전, 주방용품, 생활용품 특별할인전)
추천자료
- 울티마 온라인에 대응하기 위한 리니지의 시장방어 전략
- [파워포인트] 광고와 마케팅
- [경영전략][해외진출사례]진로의 국제화 전략
- [마케팅] 하이트(HITE) 맥주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조사론] 화장품 `스킨푸드` 광고기획서
- [마케팅, 광고학] 광고와 마케팅
- 드럼세탁기 시장에서 LG의 트롬이 1위 자리를 지켜온 전략과 앞으로 지켜나가기 위한 전략
- 인터넷광고가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jo
- 스포츠토토 광고기획서(광고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
- [marketing,theory]광고와_마케팅
- 경영학 -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 레드페이스(THE REDFACE)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 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 (...
- KT의 ALL-IP 캠페인 광고_ 광고마케팅성공전략사례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_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