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특화 & 단위세대 사례조사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아파트 브랜드, 특화 & 단위세대 사례조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타사 브랜드 분석
2.단위세대 사례분석
3.단위세대 특화방안
4.UNIT CONCEPT ANALYSIS

본문내용

아파트 브랜드, 특화 및 단위세대 분석




본 작업은 제가 실무를 하면서 다른 회사의 브랜드 및 단위세대의 특화들을 주의깊게 살펴보면서 정리해둔것입니다.
공모전등 레포트에 활용하세요




◆ 브랜드

브랜드란 상표. 특정 메이커의 상품이라는 것을 명시하기 위한 명칭이나 표지. 브랜드의 본래 기능은 상품이나 서비스의 책임자나 구매자에게 그 품질이나 기능을 보증하는 것이다. 오늘날 브랜드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사용되고 있다. 브랜드의 기본요소는 출처표시, 기업표시, 상품과 기업의 식별, 품질보증, 광고, 선전, 신분, 소유 등이다. 브랜드는 문자나 도형, 기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구조에 따라 개별 브랜드, 그룹 브랜드, 코퍼리트 브랜드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아파트에도 명품이 있다. 저마다 ‘최고’를 외치며 쏟아져 나오는 새 아파트들, 소비자들이 아파트를 구매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아파트의 선택기준은 다양하다, 가격일수도 있고 품질이 좌우될 수도 있다. 또 학군이나 통근거리 또한 중요하다 여기에 특정 브랜드 또한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

브랜드가 아파트 선택의 기준은 아니지면 실질적인 선택 기준중의 하나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 가격1,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2.08.17
  • 저작시기2009.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6144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