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제품선정배경
II. 제품분석
- 하늘보리
- 옥수수수염차
III. 소비자행동분석
IV. 문제인식
V. 전략
- STP
- 4P
VI. 기대효과
II. 제품분석
- 하늘보리
- 옥수수수염차
III. 소비자행동분석
IV. 문제인식
V. 전략
- STP
- 4P
VI. 기대효과
본문내용
제조원 및 판매원 – ㈜효성 / 웅진식품㈜
출시일 – 2000년
칼로리 -0kcal
주요성분 - 혼합곡물추출액(볶은 보리,볶은옥수수,볶은 현미)
원산지 - 100% 국산 보리, 현미, 옥수수 원료사용
효과 - 갈증해소, 신진대사 활발, 노폐물 분비, 다이어트 효과적
포인트 -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외치는 경쟁 제품들과는 달리 건강한 재료로 정성을 다한 음료라는 컨셉
-> 우리땅우리보리
기타 – 한국소비자웰빙지수 3년연속 1위
출시일 – 2000년
칼로리 -0kcal
주요성분 - 혼합곡물추출액(볶은 보리,볶은옥수수,볶은 현미)
원산지 - 100% 국산 보리, 현미, 옥수수 원료사용
효과 - 갈증해소, 신진대사 활발, 노폐물 분비, 다이어트 효과적
포인트 -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외치는 경쟁 제품들과는 달리 건강한 재료로 정성을 다한 음료라는 컨셉
-> 우리땅우리보리
기타 – 한국소비자웰빙지수 3년연속 1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