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웅진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제품선정배경

II. 제품분석
- 하늘보리
- 옥수수수염차

III. 소비자행동분석

IV. 문제인식

V. 전략
- STP
- 4P

VI. 기대효과

본문내용

제조원 및 판매원 – ㈜효성 / 웅진식품㈜
출시일 – 2000년
칼로리 -0kcal
주요성분 - 혼합곡물추출액(볶은 보리,볶은옥수수,볶은 현미)
원산지 - 100% 국산 보리, 현미, 옥수수 원료사용
효과 - 갈증해소, 신진대사 활발, 노폐물 분비, 다이어트 효과적
포인트 - 여성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외치는 경쟁 제품들과는 달리 건강한 재료로 정성을 다한 음료라는 컨셉
-> 우리땅우리보리
기타 – 한국소비자웰빙지수 3년연속 1위
  • 가격3,8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2.08.3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6257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