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에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대한 사전 마케팅 조사분석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써 제품과 기업 자체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
신뢰를 바탕으로한 디테일링
제품의 정확한 정보소스구축과 제품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의사들의 개인적 경험,의사들의 토론을 통한 정보 주요 의학저널에 발간된 모든자료 활용
수요계층의 요구 파악
연령, 전문분야, 제품선호도 영업맨과의 관계등 각계층의 요구와 기호를 파악,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과 새로운 e-디테일링의 병행
전략적인 e-디테일링 활용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의사와 약사들에게 제품 샘플을 전달
새로운 e-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제품출시기간동안의 적극적인 정보유출, 사람들의 관심을 높임, 의약품에 대한 인지,시장점유율 제고
디테일링과 e디테일링 병행을 통해 제약회사의 능률성,유효성을제고/ 약품홍보비용절감/ 효율적인 시장침투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9.12.07
  • 저작시기2009.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634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