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써 제품과 기업 자체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
신뢰를 바탕으로한 디테일링
제품의 정확한 정보소스구축과 제품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의사들의 개인적 경험,의사들의 토론을 통한 정보 주요 의학저널에 발간된 모든자료 활용
수요계층의 요구 파악
연령, 전문분야, 제품선호도 영업맨과의 관계등 각계층의 요구와 기호를 파악,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과 새로운 e-디테일링의 병행
전략적인 e-디테일링 활용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의사와 약사들에게 제품 샘플을 전달
새로운 e-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제품출시기간동안의 적극적인 정보유출, 사람들의 관심을 높임, 의약품에 대한 인지,시장점유율 제고
디테일링과 e디테일링 병행을 통해 제약회사의 능률성,유효성을제고/ 약품홍보비용절감/ 효율적인 시장침투
=>
신뢰를 바탕으로한 디테일링
제품의 정확한 정보소스구축과 제품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의사들의 개인적 경험,의사들의 토론을 통한 정보 주요 의학저널에 발간된 모든자료 활용
수요계층의 요구 파악
연령, 전문분야, 제품선호도 영업맨과의 관계등 각계층의 요구와 기호를 파악,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과 새로운 e-디테일링의 병행
전략적인 e-디테일링 활용
기존의 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의사와 약사들에게 제품 샘플을 전달
새로운 e-디테일링 방식을 통해 제품출시기간동안의 적극적인 정보유출, 사람들의 관심을 높임, 의약품에 대한 인지,시장점유율 제고
디테일링과 e디테일링 병행을 통해 제약회사의 능률성,유효성을제고/ 약품홍보비용절감/ 효율적인 시장침투
추천자료
- [마케팅이론] 광고 사전 평가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 - 회사 소개, 환경분석, 고객관리 전략...
- [소비자행동론]전자사전의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및 가상기업 마케팅 전략
- [서비스경영론]BIG 3 택배회사들의 경영 및 마케팅 전략
- 사업계획서-등산화제품 창업 - 회사소개 및 특징, 사업 및 제품 개요, 시장환경분석, 마케팅 ...
-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 내사랑 내곁에 - 마케팅 전략, 재무 ...
- 세계 자동차 회사들의 CF분석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
- 2011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향제시를 통한 B2C의‘대왕’이 되다. -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
- 결혼은 美친 짓이다 - 인간 본능을 자극한 서비스 <듀오>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
- [사업계획서] 안심귀가서비스,개인경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회사 현황, 산업 분석, 서비스...
- 인적자원관리 - 신세계 기업분석, 신세계 마케팅전략, 신세계 경영전략 (회사의 역사, 환경, ...
- 맥도날드(McDonald`s)의 한국 진출과 성공 비결 (맥도날드의 회사 역사와 위기, 광고, 맥도날...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입지전략과 상권분석, ...
- [이벤트기획론] 3D Printer(3D 프린터) {개최목적, 회사소개, 시장조사, 목표설정, 마케팅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