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코리아와 체스투어즈 비교분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HIS코리아
생산성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상승전략

체스투어즈
생산성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상승전략

본문내용

㈜HIS KOREA 여행사는 지난 1991년에 창립하여 국내 일본 INBOUND 여행 업체로서 매우 우수한 모객 순위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일본 본사와 더불어 H.I.S 만의 독특한 모객유치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
.
HIS KOREA 여행사는 보시는 것과 같이 다른 여행사에 비해 상당히 간단하면서, 넓지 않은 폭의 여행 관련 상품을 내놓아 보였다. 일본 전문 여행사 지만 더 나아가기 위해선 범위를 넓혀보면 어떻겠나 라는 생각이 든다. 현재 HIS KOREA 여행사는 일본에 관해선 손 꼽히는 여행사이니, 기존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여행 범위를 좀 더 넓혀보면 분명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패키지도 여러 개를 만들어 관광객들이 좀 더 싼 가격으로 큰 만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등, 보통 발마사지나 쇼핑등 여성 관련 쪽의 패키지들이 많은데 그 동시 때의 남성들은 무엇을 하면 좋은지 등을 고려해서 만들면 더 좋을 것이다.
  • 가격3,3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2.05.16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643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