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머리말
2. 회사 및 제품 소개
2.1 회사 소개
2.2 제품 소개
3. 수출지역 선정 및 동향
3.1 수출지역 선정 - 이탈리아
3.2 이탈리아의 시장 현황
4. 마케팅 전략
4.1 현지화 전략
4.2 영업적 전략
4.3 프로모션 마케팅
5. 맺음말
2. 회사 및 제품 소개
2.1 회사 소개
2.2 제품 소개
3. 수출지역 선정 및 동향
3.1 수출지역 선정 - 이탈리아
3.2 이탈리아의 시장 현황
4. 마케팅 전략
4.1 현지화 전략
4.2 영업적 전략
4.3 프로모션 마케팅
5. 맺음말
본문내용
추천자료
- 디지털웨이의 해외진출 전략
- [마케팅] 하이주의 실패요인과 부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액체세제 액츠(Actz)의 마케팅전략
- 홍진HJC(오토바이 헬멧 천하통일)
- 글로벌기업의 문화적환경 극복사례
- 쓰리세븐
- IT관련 제조회사 사업계획서(정보통신)
- [인터넷 무역 마케팅] 참소주 마케팅 전략 보고서
- 서울우유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
-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롯데그룹의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소주) 마케팅전략분석 ...
- [창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점 창업 의류렌탈업체 사업계획서 - bill ryeo dream(빌려드림).pptx
- 웅진식품의 차별화 전략
- [글로벌 CEO의 비전과 전략] (주)락앤락의 기업과 CEO에 대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