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마케팅] 뉴트리라이트(Nutrilite)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과 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A+ 마케팅] 뉴트리라이트(Nutrilite)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과 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1. 기초분석
1) 시장현황
2) 소비자분석
3) 자사/경쟁사분석

2.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

본문내용

뉴트리라이트
기업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시장 현황
╋━━━━━━━━━━─────────

• 건강에대한 관심 증대 →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지난해 28.2%성장)
• 국내시장에서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이 가장 큰 비중 차지
 - 인삼공사(홍삼), 한국 암웨이(비홍삼) 매출 1위
• 구입방식
 - 쇼핑몰(26%) > 전문판매점(21.6%) > 대형할인점(16.2%) > 약국(13%) > TV 홈쇼핑(7.5%)

 ≪ 그 래 프 ≫




시장 현황
╋━━━━━━━━━━─────────

• 향후 전망

 - 브랜드 네임벨류에대한 중요성 증대
  →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양극화

 - 제품 간 융합 본격화
  → 화장품과 의약품, 식품과 의약품의 융합 새로운 시장으로 부상




소비자 분석
╋━━━━━━━━━━─────────

•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는 지속적 증가
 - 88.1%의 시민들이 건강기능식품 섭취 경험
 - 제품의 다양화로 소비층 확대
• 소비자의 건강기능 식품의 고려요인
 기대효과 〉영양성분 〉주위 평판 〉브랜드이미지 〉가격
• 남성은 홍삼 여성은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선호
• 건강기능식품 주부가 최고 구매층

 ≪ 그 래 프 ≫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2.10.09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711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