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성공한 광고&실패한 광고
성공 : e편한세상
실패 : 마이클럽 티저

본문내용

 
톱스타가 나옵니다.
그녀는 거기 살지 않습니다.
멋진 드레스를 입고 다닙니다.
우리는 집에서 편안한 옷을 입습니다.
유럽의 성 그립이 나옵니다.
우리의 주소지는 대한민국 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그래야 시세가 올를 것 같으니까.
하지만 생각해봅니다.
멋있게만 보이면 되는건지,
가장 높은 시세를 받아야 하는건 무엇인지.
저희가 찾은 답은 진심입니다.
 
진심이 짓는다. e편한세상"

- 중략 -


아파트 시세 상승
'광교 e편한세상'… 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
전재호 조선경제i 기자 2010.05.27

입지·상품구성·브랜드 등… 3박자 고루 갖춰 분양성공… 일부 棟과 棟 하늘다리 연결… 색다른 커뮤니티 공간 제공…
대림산업이 이달 초 경기 광교신도시 A7블록에서 분양한 '광교 e편한세상'이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평균 10대 1이 넘는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에서 모두 마감됐다. 총 1929가구(특별 분양 41가구 제외) 모집에 무려 2만여명이 몰려든 것.(중략)

성공한 광고
e편한세상의 광고 성과

실패한 광고 사례 – 마이클럽 티저 광고

키워드

  • 가격13,86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2.11.06
  • 저작시기2010.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744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