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전략>!!!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마케팅믹스 전략의 의의
2. 마케팅목적의 명시
3. 마케팅믹스의 원칙

본문내용

장품입니다. 이 제품은 '식물나라'라고 하는 브랜드에서부터 바로 식물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고 순한 제품임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또 슈퍼마켓이라고 하는 유통경로에 맞게 가격면에서 다른 할인코너용 화장품과는 달리 상당히 저렴하고 용기나 디자인면에서도 심플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컨셉
순식물성 주원료로 만들어 피부에 순하고 깨끗한 슈퍼용 화장품
제품전략
유통전략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상표
처방/성능
용기/디자인
식물나라
식물성주원료/저자극
심플/청결
슈퍼전용
합리적 가격(실속/경제적)
피부 필수품/자연의 색/순하고 깨끗함
'순하고 깨끗함' '식물성 원료' '식물나라' '심플디자인' '슈퍼마켓' '실속가격' '피부필수품' '자연의 색' 등, 각각 다른 마케팅 믹스 요소를 사용하여 동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즉 [식물나라 화장품]은 컨셉과 상표, 처방/성능, 용기/디자인, 가격,유통,촉진등이 이미지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일관성이 있고, 또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간에는 컨셉을 보다 명확하고 쉽게 전달하는 데 상호보완적 전략수단이 되어, 전체적으로 식물나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켜 주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주게 했습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09.0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9239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