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고객만족 사례분석과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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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고객만족 제도의 목적은 고객들의 매장 재 방문을 유도, 궁극적으로 매출액을 증가하고자 하는 데 있다. 고객들이 매장을 재 방문하게 하는 요소는 여러 가지로 가격, 질이 될 수도 있지만, 이미 그 부분에 있어서는 롯데마트, 홈에버, 홈플러스 등 여러 대형 경쟁점과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대형마트들은 서비스 부분에서 차별화를 시키고자 한다.
우선은 현재 이마트에서 실행하고 있는 고객만족 제도를 살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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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1,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워드(doc)
  • 자료번호#796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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