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고객만족 제도의 목적은 고객들의 매장 재 방문을 유도, 궁극적으로 매출액을 증가하고자 하는 데 있다. 고객들이 매장을 재 방문하게 하는 요소는 여러 가지로 가격, 질이 될 수도 있지만, 이미 그 부분에 있어서는 롯데마트, 홈에버, 홈플러스 등 여러 대형 경쟁점과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대형마트들은 서비스 부분에서 차별화를 시키고자 한다.
우선은 현재 이마트에서 실행하고 있는 고객만족 제도를 살펴 보자
우선은 현재 이마트에서 실행하고 있는 고객만족 제도를 살펴 보자
추천자료
- 우리나라 도서관 전산화 프로그램의 서비스 및 고객만족도 분석
- 노보텔,노보텔마케팅전략,노보텔서비스만족사례,인터불고호텔,인터불고호텔현황,인터불고호텔...
- [기업경쟁력, 전자상거래]기업경쟁력과 전자상거래, 고용형태, 기업경쟁력과 고객만족경영, ...
- [고객만족 측정][CS][고객만족 측정 의의][고객만족 측정 지침][고객만족 측정 원칙]고객만족...
- [고객만족][CS][고객]고객만족(CS)의 연혁, 고객만족(CS)의 필요성, 고객만족(CS)의 결정요인...
- [고객만족][CS][서비스품질][상수도][호텔][은행][패스트푸드점]고객만족(CS)과 상수도 서비...
- [고객만족][CS]고객만족(CS)의 의의, 고객만족(CS)의 결정요인, 고객만족(CS)의 유의점, 고객...
- [고객만족][CS][고객만족 마케팅][고객만족 제품][고객만족 경영][고객만족 서비스]고객만족(...
- [고객만족][CS][애프터마케팅]고객만족(CS)의 개념, 고객만족(CS)의 역사, 고객만족(CS)의 필...
- [고객불만족][고객불만족 요인][고객불만족 현황][고객불만족 응대요령][고객불만족 대응 방...
- [경영][연구개발투자경영][6시그마경영][윤리경영][참여경영]브랜드경영, 품질경영(TQM), 환...
- CS(고객만족)의 개념, CS(고객만족)의 의의, CS(고객만족)의 활용, CS(고객만족)의 규범, CS(...
-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필요성,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현황, 은행 고객만족경영(CSM)...
-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CS)의 개념, 고객만족(CS)의 요인, 고객만족(CS)의 혁신,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