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범의 파워클래식 마케팅(음대벤처, 뮤직비디오)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마케팅(음대벤처, 뮤직비디오)

본문내용

정에 매달아 놓은 카메라가 급격히 떨어지거나 활을 잡은 연주자의 오른손을 따라 화면이 그네처럼 왔다갔다 하기도 한다.
어떤 장면은 턱에 받친 악기가 안 보일 정도로 클로즈업해서 연주자의 표정만 찍거나, 심지어 벽에 비친 그림자만 찍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술로 장난친 느낌은 전혀 없을 정도로 모든 부분이 그 음악에 적절하다. 멈춤 없이 한 번에 연주된 장면을 사전의 완벽한 기획과 준비로 촬영해서 또 하나의 예술을 높은 경지에 올린 것이다.
한 장르의 예술이 상품이 되기까지는 훨씬 많은 다른 장르의 예술과 협동해야 한다. 최고의 음악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최고의 미술, 최고의 촬영, 최고의 기획, 그리고 최고의 마케팅이 필요한 것이다. 이러한 협동은 모든 예술가들이 해야만 하는 무조건적인 의무다.

키워드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10.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9954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